몇 가지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보시면서 자신도 해당이 되는지 안되는지 한번 체크를 해보세요.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 걸리는 원인 중 가장 큰 이유는 소액결제 미납 요금으로 인해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적용되어서 사용한 통신 요금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해결 전문 업체라고 해도 정식으로 허가 받고 사업자등록증이 갖춰진 업체를 이용해야 불의의 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정책상 불가 오류가 뜨는 정확한 원인을 찾아 빠르게 해결해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공과금과 같은 것들에 대해서 살짝 멀어져있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지로 용지로 받는 분들이 더욱 더 적어지고 있기 때문에 통신사에 문자메세지로 보통 핸드폰 요금을 납부안내를 받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러한 부분 까먹고 갑자기 현금이 필요하여서 업체를 통해 미납 정책에 해당하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 이용을 권장합니다.

그래서, 로얄캐시 같은 정식업체를 이용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 결제 정책상 불가,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를 겪고 있다는 것이고,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이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이 적용됐는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픈 것이 사실입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소액결제미납 등과 같은 단어 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동의어 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휴대폰 통신 요금을 내지 않고 미납 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낮아져 결제대행사의 결제 승인률이 매우 낮아집니다. 위에서도 설명 드린 것처럼 흔히 잘 알고 있으며 많이 사용하는 결제대행사는 대표적으로 네 개의 대행사 나뉩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적용된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할 때 나타나는 정책입니다. 본인의 소액결제 정책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대의 휴대폰에서 모두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해당 정책이 적용 됩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를 해결하는 것 입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모든 현금화 서비스 진행은 바로 듀이티켓에서 진행 해보세요~

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할때의 장점은 사기 당할 염려가 없으며 인증번호(핀번호 등)만 보내주면 즉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팁으로 한가지 알려드리면 오픈마켓이나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연결된 결제대행사는 다날인데 정책이 걸린 경우 새로고침 하거나, 결제 창을 종료하고 재 시작하면 결제 대행사가 변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날 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로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하고 알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로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이 주 원인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정말 다양하지만 잦은 요금 미납을 하게 될 경우에 결제를 할 수 있는 금액 즉 결제 한도가 점점 낮아지고 미납으로 인하여 한도가 낮아지면서 대행사에서 또한 승인을 해주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태그:결제대행사 정책결제대행사 한도다날 정책 뚫기미납 소액결제 뚫기미납 정책 해결미납정책 현금화미납폰 결제 정책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미납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미납폰 정책 해결소액결제 미납정책 뚫는법소액결제 승인 거부소액결제 정책소액결제 제한소액결제 차단소액결제 한도정책 해결정책 해결 전문업체정책상 불가휴대폰 정책 뚫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